안동 여행 하회마을, 온뜰에피움, 병산서원, 부용대, 헛제사밥 맛집 까치구멍집

봄꽃 구경하러 경북 안동 여행에 나섰습니다~

안동하면 떠오르는 것은 세계문화유산 안동하회마을 이지요. 오후2시에 가야지만 하회탈을 쓴 공연을 볼수 있어요~

여기저기 시멘트의 흔적이..ㅠ 안타깝지만 세계문화유산으로는 부족한 모습도 많아요. 팬션 짓듯이 민박집 엄청 많이 짓더라고요.

씨름장과 그네, 널뛰기도 할수 있습니다~

겨울가뭄으로 낙동강 수위가 낮아서 나룻배가 안 뜬다 하네요ㅠ

벚꽃이 만개했어요~


밥먹으러 고고~~ 월영공원 월영교 근처. 차가 많네요~

까치구멍집이라는 유명한 헛제사밥 맛집입니다.

저희는 가격 9000원짜리 헛제사밥을 시켰어요. 사진은 옆자리 일본인관광객 예약자리. ㅎㅎ

메뉴판입니다. 가격에 비해 솔직히 그닥 비추에요.

온뜨레피움 같는데 내부수리중이라 애들 뽀로로열차 못태워주고 와서 아쉽네요ㅠ 5월초 개장한다니 참고하세요~

이상 당일치기 안동여행이었습니다.